'복수가 돌아왔다'유승호 스틸컷 공개 내달 10일 첫 방송

# # # # # # # # # # # # # # # # 유승호의 후회하는 표정이 너무 귀엽다~한 달만 더 기다리면 그가 조보아, 곽동연 등과 호흡을 맞춘 sbs 새 월화드라마'복수가 돌아왔다'!'여우'의 후속작이다 유승호의 후회하는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한 달만 더 기다리면 조보아 곽동연 등과 호흡을 맞춘 sbs 새 월화드라마'복수가 돌아왔다'입니다.
'여우 각시별'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월화 드라마'복수가 돌아왔다'가 최근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 제작진은 배우들의 대본 리딩 컷을 공개했다.주연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외에 천호진, 김광규, 김미경, 엄효섭 등 베테랑 배우들이 가세했고,'프로듀스 101시즌 2'출신 유선호 역시 출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9일), 촬영 측은 유승호 첫 스틸사진을 공개했다.작은 음식 배달오빠로 변신한 그의 모습은 멋스럽고 멋졌다.


유승호는 극중에서 학교 폭력의 가해자로 몰려 소년 감옥에 갇힌 뒤 첫사랑과 친구들에게 복수하려는'강복수'역을 맡았다.출소 후 복수를 위해'스턴트우먼'으로 살아간다. 결혼도 대신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바닥에 주저앉아 괴로워하는 듯한 모습까지 담겨 있어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한편,'복수가 돌아왔다'는 sbs'살찐 멜로'의 함준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신인 작가 김윤영 작가가 집필을 맡은 작품으로, 망쳐버린 첫사랑과 그 친구들에게 복수하려는 대역 남으로, 첫사랑과 다시 얽히고설키며 어쩔 수 없는 인생을 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